인천 시립극단의 '애들아 용궁가자!' 공연펼쳐
전연령대 관객 즐길수 있어
| 기사입력 2013-01-15 10:53:41

인천시(시장 송영길) 인천시립극단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애들아 용궁 가자!’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전 연령대의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가족극으로 명품어린이공연의 진수를 보여준 <별주부전>을 각색한 내용이다.

공연 내용은 토끼의 기상천외한 거짓말이 지혜에 가까운 꾀로 포장되면서 환상적인 용궁과 푸른 숲을 배경으로 미지의 세계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또한, 토끼가 간을 배 밖에 놓고 다닌다는 기상천외한 발상으로 상대방을 속여야만 살아남는 상극의 갈등구조를 버리고 어쩔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서로가 힘을 합치면 최선의 선택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완희 인천시립극단 훈련장은 “자라의 맹목적인 충성심이 미덕으로 토끼의 허무맹랑한 주장이 지혜로 통용되던 판단에 반성을 일으키고 싶었다. 어떤 상황이건 상대를 이해하고 힘을 합치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말해주고 싶다”라고 의도를 밝혔다.

한편, 공연시간은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평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30분, 주말 오전 11시와 오후 2시다. 참고로 월요일엔 공연이 없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