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을 지역위원회 ‘3천 당원가족 송년의 밤’ 성황리에 열려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15 09:39: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천안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박완주)는 지난 13일‘더불어민주당 천안을 지역위원회 2018 3천 당원가족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위원장 박완주 의원을 필두로 지역위원회 3,000여명 당원가족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채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구본영 천안시장, 이규희 천안갑 국회의원, 윤일규 천안병 국회의원, 시·도의원, 종교, 교육계 원로, 노조, 직능단체장 등 축하객들이 대거 함께하면서 큰 성황을 이뤘다.

‘천안을 지역위원회 2018 3천 당원가족 송년의 밤’준비위원장인 김영만 수석부위원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순서에서는 정병인 시의원과 신아영 홍보소통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당원총회를 열어 2019년도 전·후반기 사업계획을 의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순서에서는 천안을 지역위원회 송노한 직산 당원협의회장의 사회로 당원 장기자랑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펼쳐졌다.

박완주 위원장은 환영사에서“2016년 촛불, 2017년 정권교체에 이어 2018년 지방선거 압승까지 당원 동지 여러분과 함께 써왔던 자랑스러운 천안을 지역위원회의‘승리의 역사’때문에 더더욱 잊지 못할 한해인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완주 위원장은“2018년 승리의 보람찬 해를 2019년 희망찬 이음의 해로 이어가겠다"며“올해 3천 당원에 이어 내년에는 5천 당원이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