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보건소, 통합건강증진사업 최우수상 거머쥐다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19 18:33:4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보건소(서북구·동남구보건소)는 지난 18일 리솜스파캐슬 덕산에서 열린 2018년 충청남도 통합건강증진사업 보고대회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거머쥐었다.

통합건강증진사업 보고대회는 건강증진사업에 대한 추진실적을 보고하고 평가하며 현장의 좋은 의견을 정책수립에 반영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통합건강증진사업은 지역사회의 건강생활습관 실천을 유도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해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보건소가 펼치는 다수의 사업을 말한다.

특히 사업을 진행하면서 지역사회 다분야의 자원을 연계해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지역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며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보고대회에서 기관표창 외에도 보건소 담당자 3명이 개인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조만호 소장은 “한 해 동안 보건소를 비롯한 지역사회 많은 분들이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한 것이 성과가 있어 매우 기쁘다"며, “새해에도 시민이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천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