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신년교례회 열어 지역사회 화합 도모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1-04 16:46:3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희망찬 기해년을 맞이해 천안시의 각계각층 인사들이 신년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화합의 자리를 갖는 ‘2019년 신년교례회’가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천안시와 ㈜티브로드 중부방송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신년교례회는 구본영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기관단체장, 지역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이번 행사는 충남국악관현악단과 천안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국민의례 △신년사 △내빈인사 △축하떡 절단 △건배제의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구본영 시장은 “그동안 시정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민선7기가 시작되는 올해는 확 달라진 시정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성과를 가시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안전, 일자리, 복지 분야를 최우선 과제로 정하고 지역밀착형 생활 SOC 사업을 확대하는 등 시민 삶의 질 높이겠다"며 “민선 7기 시정 목표인 ‘더 큰 천안, 더 큰 행복’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70만 시민이 바라는 변화를 이뤄갈 수 있도록 올해도 아낌없는 협조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