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현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취약계층 위한 동절기 이불 기부
김응택 | 기사입력 2019-01-07 17:29:00

[부천타임뉴스=김응택기자] 지난 1월 3일 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박현은 부천시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동절기 이불 80채를 전달했다.

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박현은 해마다 공연을 개최하고 공연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오고 있으며, 지난 12월 부천에서 ‘박현과 유퉁의 투맨쇼’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개최해 수익금 일부로 동절기 이불을 구입해 취약계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전달한 것이다.

착한기부자 박현은 이번 공연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내 곳곳에 후원의 손길을 전달했으며 수원, 안산, 시흥에 이어 부천시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4번째 후원품인 극세사 이불 80채를 기부했다.

가수 박현은 “가수로서 열심히 공연을 하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으로 이렇게 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동절기 극세사 이불을 전달받은 권OO 어르신은 “요즘 기온이 영하 10도 넘게 떨어져도 난방비 걱정에 이불만 두 겹 세 겹 덮고 지냈는데, 이렇게 따뜻한 겨울 이불을 주시니 정말 감사하다. 다른 어떤 후원보다도 이불을 받으니 몸도 마음도 더 따뜻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봉현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잊지 않고 취약계층 후원을 위해 먼 길을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복지협의체도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하여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