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선샤인스튜디오, 업무 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1-10 18:02: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정복양)은 10일 ㈜SBS A&T 선샤인스튜디오와 청 내 회의실에서 병역명문가 우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민-관 협업을 통해 병역명문가 등 성실 병역이행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추진하였다. 협약을 맺은 ‘선샤인스튜디오’는 1900년대 초 대한제국 시절 의병들의 항일 투쟁사를 그리며,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미스터 선샤인의 주무대인 만큼 병역의무를 성실히 마친 병역명문가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복양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병역명문가 등 성실병역이행자가 존중받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민-관 협업을 통해 명예롭게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