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기독교연합회, ‘사랑의 쌀 나눔’ 이웃사랑 실천
연말 어려운 이웃 위해 활발한 나눔 활동… 지난해 11월부터 쌀 2034포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1-10 18:04: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대전 동구기독교연합회(회장 이병후)에서 관내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기탁 릴레이를 펼쳐 지역사회에 온기를 나눴다고 10일 밝혔다.

동구기독교연합회는 매년 연말 구청과 복지시설 등을 통해 사랑의 백미를 기부해왔고, 지난해도 변함없는 이웃사랑 활동을 펼쳐 주변에 잔잔한 감동을 줬다.

연합회는 지난해 11월부터 지금까지 총 25회에 걸쳐 구청과 동 주민센터, 복지관 등에 후원을 이어왔고, 이를 집계하면 쌀 2034포, 61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동구기독교연합회 이병후 회장은 “연말연시 여러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쌀을 전달받은 동구청 관계자는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