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제55회 체인지 라이프 보훈포럼’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1-25 13:31: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권율정)은 24일, 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5회 체인지 라이프 보훈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보훈포럼은 제55회를 맞아서 특별히 권율정 국립대전현충원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서 ‘전진하는 국립대전현충원’을 주제로 1시간여 동안 원장으로 있으면서 이루었던 성과와 추진과정에서 역경 등을 되돌아보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체적 내용으로는 매일 참여하는 합동안장식, 시민들이 즐겨찾는 보훈둘레길과 보훈샘터, 매년 발간하는 명품 달력과 매월 발간되는 소식지 그리고 충혼당 건립과정, 쓰레기 없는 현충원과 산불예방 등이었다.

권율정 원장은 “금년은 국립대전현충원 설립 4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직원 모두는 각자 맡은 바 자신의 일에 역사적 책임의식과 철저한 국가관·공직관을 가지고 살아 숨쉬는 호국공원이 되도록 전진하는 국립대전현충원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