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19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31 14:01:0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전통시장 살리기의 일환으로 30일 현풍백년도깨비시장, 2월 1일 화원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에는 김문오 군수를 비롯한 공무원과 유관기관 및 단체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누리상품권으로 농·특산물과 제수용품을 구입하면서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문오 군수는 “경기 침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온누리상품권 이용 및 전통시장 이용으로 시장활성화에 상인들과 군민들이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달성군은 주차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시장에 주차장을 조성하고, 오는 3월 개장을 앞둔 현풍백년도깨비시장 청년몰을 조성하는 등 전통시장 관리 및 유지에 70억 원의 예산을 편성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앞장서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