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축구연합회 제8회 자선축구대회 사랑의 성금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8 12:10:36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 다사읍(읍장 석동용)은 지난 17일 다사축구연합회(회장 한원락)가 다사체육공원에서‘제8회 다사축구연합회 자선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참가비 및 회원들의 개인성금으로 마련한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다사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원락 회장은“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성금을 마련했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이 희망을 되찾을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석동용 다사읍장은 “축구 활성화와 더불어 주변 이웃을 위한 다사축구연합회원들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해 아낌없는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다사읍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한편 다사축구연합회는 다사읍 관내 8개 조기회가 모여 결성한 단체다. 2012년부터 매년 자선축구대회를 개최하여 회원 상호간의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