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전교육의 협력자·동반자로서의 전문성을 갖춘 교사되기를!
유·초·중등 신규교사 212명 대상, 임명장 수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2-25 16:02:13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5일, 시교육청에서 열린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25일,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2019. 3. 1.자 인사발령에 따른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명장 수여 대상자는 2019. 3. 1.자로 신규 임용되는 유치원․초등․중등 교과 및 특수, 보건․사서․영양․전문상담의 교사로 총 212명이다.

이날 행사에는 ▲신규교사의 선서, ▲유치원․초등․중등 대표 신규교사의 임명장 수여, ▲교직생활에 첫 발을 내딛는 신규교사의 다짐, ▲선배교사의 환영사, ▲대전교사합창단의 공연 등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교사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순서가 진행되었다.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신규교사들에게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도덕적인 인성을 갖춘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서는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돕는 협력자, 동반자로서 교육에 대한 열정과 믿음으로 학생교육에 매진해 줄 것을 부탁한다"며,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을 이루기 위해 교직자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자기연찬과 전문성 신장에 힘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