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여성단체협의회 황인주 제16대 회장 취임
“여성단체 발전 및 여성 권익신장 위해 최선 다할 것”
이연희 | 기사입력 2019-02-26 21:38:48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 여성단체협의회 제16대 회장으로 황인주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26일 군산시는 군산시여성교육장 3층 대강당에서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한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및 14개 여성단체 회장 등 12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2년간 협의회를 이끌어갈 신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황인주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우리의 희망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소통하고 군산시 여성단체 발전과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그동안의 여권 신장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 경쟁력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의 중심에서 적극적으로 활약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4개 단체 2236명의 회원이 참여해 여성의 지위향상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