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쌍용도서관, 독서동아리 지원사업 추진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2-27 11:12:4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도서관(관장 문현주)은 독서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2019년도 독서동아리 네트워크 ‘천안 독서고리’ 사업을 추진한다.

27일 시에 따르면 쌍용도서관은 다음 달부터 천안독서고리에 참여할 독서동아리를 모집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동아리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독서고리에 가입하면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동아리를 홍보할 수 있고, 도서관 내 모임 장소 제공, 토론도서 및 강사초청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단 동아리 회원 수에 따라 사업비는 차등 제공된다.

천안독서고리 지원사업 대상 동아리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5명 이상이 모인 동아리로,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모임을 가져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을 희망하는 독서동아리는 신청서를 쌍용도서관으로 방문 또는 이메일(ej037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쌍용도서관 관계자는 “천안독서고리 사업을 통해 독서동아리 네트워크를 조직하고, 독서동아리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