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온천1동 노인회분회, 국립대전현충원 환경정화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10 09:55: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 온천1동(동장 김미자)은 지난 9일 (사)대한노인회유성구지회 온천1동 노인회분회가 국립대전현충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천1동 각 경로당 회장단원들의 뜻을 모아 청결활동 발대식을 개최하고, 국립대전현충원 묘역에서 호국영령들을 기리기 위해 현충탑을 참배하기도 했다.

온천1동 노인회분회는 이날 환경정화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국립 대전현충원에서 정기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석희선 온천1동 노인회분회장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의 정신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호국보훈의 정신을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자 동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나라 사랑의 정신을 솔선수범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노인분회의 활발한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