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2019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15일부터 내달 4일까지 1만 9천여 호 열람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14 11:24: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산정된 단독, 다가구 등 1만 9천여 호의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을 접수한다.

개별주택가격은 토지와 건물 일체가격이며 국토부장관이 매년 공시하는 표준주택가격 기준과 함께 개별주택의 특성과 표준주택의 특성을 비교 산출한 가격이다.

열람 및 의견 접수는 주택가격 결정 공시 전 주택소유자 및 기타 이해관계인 등의 의견을 미리 듣는 절차로 15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구는 가격열람 기간 중 의견이 접수되면 의견제출가격에 대한 검증 후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내달 30일 결정 및 공시할 계획이다.

주택가격 열람은 동구청 홈페이지 또는 주택소재지 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가능하며, 의견이 있을 경우 내달 4일까지 동구청 세무과 과표팀(☏ 042-251-4299) 또는 행정복지센터로 직접 방문해 의견서를 제출하면 된다.

조영순 세무과장은 “개별주택가격이 주택시장의 가격정보를 제공하고 조세 부과, 건강보험료 산정 등에 활용되는 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열람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