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운전마일리지제’1호 서약한 황우여 의원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7-29 21:24:38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연수경찰서(서장 박승환)는 지난 26일 송도국제도시지구대 2층 회의실에서 황우여 국회의원이 ‘착한운전마일리지제’ 제 1호 서약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왼쪽부터 박승환 연수경찰서장, 이인선 인천지방경찰청장, 황우여 국회의원, 고남석 연수구청장,

박기주 연수구의회 의장 (사진제공 = 인천연수서)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는 운전자가 무위반, 무사고를 서약하고 1년간 안전운전 실천 시 마일리지를 부여해 운전면허 행정처분 을 감경해주는 제도로 다음 달 1일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된다.



이날 서약식은 이인선 인천지방경찰청장이 치안간담회중 마일리지시행 제도에 동참을 요청하자 황우여 국회의원이 흔쾌히 참여해 실시하게 됐다.



이인선 인천지방경찰청장은 “착한운전마일리지제도는 스스로 교통질서를 준수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선진교통문화 정착에 꼭 필요한 제도”라며 시민들의 많은 동참을 요청했다.



이어 황우여 국회의원은 ”이러한 제도의 시행 및 정착을 통해 교통선진국으로 진입하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