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난민어린이에게 축구화를 선물해요~
문미순 | 기사입력 2013-08-01 21:25:20

[인천타임뉴스 = 문미순기자] 인천시(시장 송영길)는 오는 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시리아 난민어린이 축구화보내기' 홍보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송영길 시장을 비롯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적십자 인천지사, 인천상공회의소, 인천일보, TBN인천교통방송, 인천시체육회, 인천시생활체육회, 인천유나이티드FC 등 9개 기관의 기관장이 참석해 그간의 캠페인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확산을 독려할 예정이다.



장내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벤트 행사는 인천FC 축구단 및 지역 축구동호회의 정성을 담은 ‘축구화 전달식’으로 시작된다.



이어 박태환, 김남일 선수의 육성과 함께 ‘캠페인 동영상’이 상영되고 FC 유소년팀의 초등학생이 전쟁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평화의 골을 넣기는 바라는 마음을 담은 ‘시리아 어린이에게 보내는 편지’를 낭독한다.

축구공 팬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장 주변에 설치된 모금함과 기부 약정서를 통해서 현장 기부도 가능하다.



시리아 난민어린이 축구화보내기 공동캠페인은 1차로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1차 모금액은 인천적십자사를 통해 구호물품과 함께 요르단에 있는 자타리 난민캠프에 전달된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