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천안, 2030대 겨냥 이색 체험 공간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3-19 17:41: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다양한 공간 변화로 봄을 맞이하는 이들이 있다. 백화점이 단순 쇼핑 공간을 넘은 것이다.

특히 봄 맞이 신세계 백화점 천안점은 색다른 경험과 감성을 추구하는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해 이색적 체험 즐기는 공간을 매일 제공하고 있었다.

기자가 찾은 19일 오전. 네일아트 코너는 드문드문했던 코너 공간 손님들의 발길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 곳에선 네일 상품 구입 전 직접 자신의 퍼스널 컬러로 네일을 선택해 시범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네일하는 방법, 네일 지우는 방법 등으로 다양한 정보 제공을 선보이고 있었다.

백화점 관계자는 "직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매장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 백화점 층층 체험 관련 콘텐츠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화점을 자주 이용한다는 한 시민은 "서울 어느 대형 백화점은 직접 특수 물감을 칠하면서 자기만의 도자기를 만들수 있어 자녀들을 데리고 오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다. 천안에서도 백화점이 하고 있는 방문객을 늘릴 수 있는 하나의 전략으로 체험을 강조하는 것은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다만 실질적이고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실용적인 체험 아이템들이 선보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