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갑 중구청장, 한밭종합운동장을 선정한 대전시의 결정에 환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21 14:12: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용갑 중구청장은 21일 허태정 대전시장이 시청에서 발표한 베이스볼 드림파크 건립 부지를 한밭종합운동장으로 확정한 발표에 대해 “새 야구장 중구 건립을 25만 중구민과 함께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용갑 구청장은 “그동안 저도 하고 싶은 말은 많았지만 자치구간 과열 경쟁으로 150만 대전 시민이 갈등을 겪는 것은 대전시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말을 아끼며 그 결과를 기다려 왔다"며 “구청장을 믿고 묵묵히 자제하며 기다려준 25만 구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용갑 중구청장_새 야구장 중구 건립을 25만 중구민과 함께 환영합니다_입장문>

대전시에서 발주한‘베이스볼 드림파크 조성’용역 결과가 오늘 발표되었습니다.

우리 중구 한밭종합운동장 부지에 새로운 야구장을 건립한다는 용역 결과를 25만 중구민과 함께 환영하며, 허태정 대전시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한밭종합운동장 내 새로운 야구장 건립은 허태정 시장님이 하신 대전 시민과의 약속이었습니다. 또한, 후보지 5곳에 대해 대전시가 발표한 선정 기준인 ▲입지 환경 ▲접근성 ▲사업 실현성 ▲도시 활성화 효과 ▲경제성 등 5개 항목에 의한 객관적이고도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 질 것으로 믿었으며, 우리 구 한밭종합운동장이 제일 적합한 부지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동안 저도 하고 싶은 말은 많았지만 자치구간 과열 경쟁으로 150만 대전 시민이 갈등을 겪는 것은 대전시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말을 아끼며 그 결과를 기다려 왔습니다.

구청장을 믿고 묵묵히 자제하며 기다려준 25만 구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150만 대전 시민이 꿈의 야구장 ‘베이스볼 드림 파크’조성에 다 같이 마음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대전시와 함께 우리 중구도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21일

중구청장 박 용 갑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