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소방서, '방화예방' 활동 홍보
정재광 | 기사입력 2019-03-27 11:59:46
[자성타임뉴스 = 정재광 기자] 장성소방서(서장 박동하)는 봄철 화재예방안전대책 일환으로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방화예방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우리 지역의 방화의심지역 및 상습 방화발생지역에 대한 기동순찰을 강화하고, 쓰레기 불법 투기지역에 홍보물 부착 등으로 계도를 실시하게 되며, 방화의심 화재 시 과학적인 화재감식·경찰 협조를 통한 상호 정보공유로 화재원인을 정확하게 규명하게 된다.

또한 방화다발지역 불시출동훈련을 실시하고, 지역주민에 대한 소방안전교육을 통해 신고 및 대응요령을 알리며, 의용소방대를 활용한 마을 단위별 순찰조 운영으로 지역단위 방화예방을 위해 노력한다.

박동하 서방서장은 “군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이 방화로 소실되는 일이 없도록 방화로부터 안전한 장성군을 만들겠다"고 강조하며 “앞으로 소방통로 확보 등의 훈련 시, 군민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