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신 대전지방국세청장, 관내 17개 세무서 소통방문 완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27 22:03: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지난 달 19일 영동세무서를 시작으로 세무서 방문에 나섰던 이동신 대전지방국세청장이 3월 26일 서산세무서를 끝으로 관내 17개 세무서 방문을 모두 마쳤다.

이번 방문에서 이동신 청장은 세무서의 금년도 업무계획과 지역 세정현황을 보고받는 한편,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일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동신 청장은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에서 법인 성실신고확인제, 근로·자녀장려세제(EITC) 확대실시 등 올해 시행되는 제도가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과

납세자가 부가가치세, 소득세 신고 등 납세의무를 이행하는데불편함이없도록사전준비를철저히하고,어려움을겪는중소상공인등을 위해 선제적인 세정지원 노력에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관리자는 직원들을 가족같이 사랑하면서 이해하도록 노력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진정한 소통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