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2018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02 15:09:2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의회(의장 인치견)는 2일(화) 의회 의장실에서 ‘2018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 날 열린 위촉식에서는 김선태 의원을 비롯해 우진환 세무사(이촌세무법인), 김현 회계사(회계법인 창천 천안지점), 윤세근 세무사(신한세무법인 불당점), 김훈 세무사(일광세무회계사무소)를 결산검사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번 결산검사 위원은 「천안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각 상임위원회 추천 절차를 거쳐 제220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의결로 선임했다.

위촉된 위원 5명은 김선태 의원을 대표위원으로 앞으로 20여일간 천안시의 2018회계연도 세입·세출, 계속비·명시이월비 및 사고이월비 등의 결산을 검사하게 된다.

인치견 의장은 각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며 “투명하고 철저한 결산검사를 통해 천안시 재정 운영의 효율성과 합리성을 높일 수 있도록 위원 선정에 신중을 기했다"며 “시민들이 낸 세금이 제대로 쓰였는지 꼼꼼히 살펴보며 철저한 결산검사를 실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