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찾아가는 힐링콘서트’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04 11:59:1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센터장 윤순영)는 일과 가정 양립 인식 개선 확산을 위해 4일 오후 2시 천안축구센터에서 '찾아가는 힐링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관내 중소기업으로부터 협조를 받아 직장인 엄마들의 스트레스를 해소는 물론 소통과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일과 가족 사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엄마들이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조유진 강사가 ‘나의 인생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조홍래 씨가 색소폰을 연주하는 등 화려한 공연이 펼쳐졌다.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는 직장인 엄마와 휴직한 엄마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일과·가정 양립에 대한 인식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순영 센터장은 “직장인 엄마들에게 나 자신을 생각하는 하루는 일·가정 양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인식 개선이 우선돼야 하므로 앞으로도 직장인 엄마들을 위한 다각적인 사업을 꾸준히 개발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