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에서 봄 향기로 힐링하세요!
교통섬, 공원, 공공청사 내 다양하고 화려한 계절 꽃 식재로 봄 향기 up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10 19:29: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봄을 맞이해 관내 교통섬, 주요공원, 구청사 등 많은 시민들이 왕래하는 주요지점에 계절 꽃 14종 110,000여 본을 식재하였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다채로운 봄기운과 꽃향기로 화사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자 관내 통행량이 많은 큰마을 네거리 외 9개소 주요 교통섬에 팬지, 데이지 등 8종 64,000본을 식재하였다.

또한 구청사 및 동 청사에는 구청 양묘장에서 직접 재배한 튤립 등 3종 23,610본을 전시하여 청사 방문객과 직원이 바로 눈앞에서 봄꽃을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특히 5월에 개최할 서구 힐링아트페스티벌 주요 무대인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에는 한밭수목원에서 지원받은 알리움, 샤스타데이지 등 6종 22,560본을 식재하여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서구 곳곳의 아름답고 다양한 계절 꽃으로 행복한 봄소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