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드림스타트 조손가정 17세대 단양으로 봄나들이
최동순 | 기사입력 2019-04-20 10:50:42

[태백타임뉴스 = 최동순 기자] 태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20일(토)에 조손가정 17세대 37명과 함께 단양으로 봄나들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나들이는 세대 공감 사랑나누기 프로그램으로 조부모의 부모역할 수행의 어려움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자 마련되었다.

단양 아쿠아리움과 워터파크 그리고 온천체험은 조부모와 손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으로 세대 공감 채움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조손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가족 간 사랑을 나누는 채움 여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매년 추진하는 가족캠프 아동 문화체험활동 이외에도 강원랜드복지재단 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태백시 드림스타트 양육자 마음치료 프로그램이 선정되는 등 우리지역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족을 지원하고 돕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