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전 서구 힐링아트페스티벌, 부서별 담당 분야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22 17:39: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22일 서구청에서 ‘2019 대전 서구힐링아트페스티벌 추진상황 보고회’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현재까지 추진사항 및 부서별 담당 분야에 대한 추진계획 보고에 이어 질의응답을 하는 순서로 진행된 가운데, 축제 프로그램의 전반적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개선 방향을 논의하여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의견을 모았다.

회의를 주재한 장종태 청장은 “지난 3회의 축제 개최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잘된 점은 더욱 발전시키고, 문제점은 신속히 개선하여 축제에 방문하는 모든 분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부서별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며 “4회째 맞이하는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개최를 통하여 수준 높은 문화·예술도시 서구의 차별화된 면모를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구청 앞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빛과 문화예술의 축제다.

‘상상자극!문화공감!’을 슬로건으로 최신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반영한 아트마켓, 아트 빛 터널 등의 대표 프로그램과 뮤지컬 갈라쇼, 팝페라 콘서트, 퓨전국악 공연 등 문화공연을 한다.

또한 어린이 직업체험, 청소년 댄스동아리 경연대회 및 웹툰백일장 등 다양한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