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영 천안시장, 기업현장 목소리 청취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25 18:02:1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구본영 천안시장이 24일 오후 직산읍 일원 천안제4일반산업단지를 방문해 입주기업의 대표와 임직원들을 만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구 시장은 남양원(오에치케이 대표) 천안제4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장 등 입주기업 대표들의 기업운영에 따른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간담회 후에는 제일윈텍의 박영서 대표의 안내로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국내 디스플레이, 반도체 부품의 정밀세정 및 용사업계 선두기업 중 하나인 제일윈텍은 작년 450여억원의 매출을 달성했고 현재 약 12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구본영 시장은 “당장 경제를 활성화할 묘책을 찾지 못하더라도 공감대를 형성하고 의기투합해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천안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