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직산읍 행복키움지원단, 활발한 활동 ‘눈길’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26 10:44:0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직산읍 행복키움지원단은 도드라진 활동으로 소외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등 행복키움지원단의 참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직산읍 소재 도배·장판업을 하는 박○숙 씨의 후원으로 직산읍 신갈리 거주 소외계층 어르신 가정에 도배와 청소 봉사를 실시하고, 25일에는 직산읍 양당리 거주 고○희 씨의 후원으로 군서리 거주 독거노인에게 연탄 2000장을 후원하기도 했다.

또한 26일에는 단원들의 마인드 제고 및 정서함양과 스트레스 해소차원의 선진지 견학도 준비하고 있는 등 넘치는 인정과 향기 가득한 아름다운 직산을 위해 단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도배와 연탄을 지원받은 한 가정은 “나 혼자가 아니라 우리 모두 직산 주민이라는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어서 소외된 내가 아닌 함께 하는 내가 된 느낌이다"고 말했다.

김성실 단장은 “지속적인 서비스 연계 및 후원으로 함께하는 직산읍을 위해 단원 모두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직산읍장의 새로운 아이디어 제공과 행복키움지원단과 늘 함께 하시는 모두에 특별히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직산읍 행복키움지원단은 복지사각지대의 삶의 질 향상과 직산 주민 자긍심 함양을 위한 기관·단체·사업체와의 서비스 연계를 위해 단장 이하 단원 모두가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선도적이고 모범적인 행복키움지원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