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기업 취업은 어때요?
대전시, 내달 13일 일본기업 채용 설명회, 내달 3일까지 참여자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28 10:30: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는 청년들의 해외취업을 위해 내달 13일 일본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해외취업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일본기업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5월 13일 오전 10시 유성 봉명가든에서 열리는 설명회는 1부에서 일본기업들의 최근 채용 트랜드와 근무환경 소개 등을 안내하고, 2부에서 기업별 CEO 및 인사팀들이 직접 현장면접과 상담을 통해 최종 인재를 선정한다.

취업에 성공한 청년들은 2020년 4월부터 채용될 예정이어서 일본어가 다소 부족한 청년들도 얼마든지 도전이 가능하다.

대전시 관계자는 “해외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청년들에게 현실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미취업 청년의 취업난 해소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참여를 당부했다.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및 취·준비생은 내달 3일까지 대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대전비즈-www.djba.or.kr)를 방문하거나 전화(☎719-8337)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