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어린이날기념행사추진위원회 어린이날 상료
최동순 | 기사입력 2019-05-07 21:21:29
[영월타임뉴스 = 최동순 기자] 영월군이 주최하고 2019년 어린이날기념행사추진위원회와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제9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태양보다 뜨겁게! 별보다 빛나게! 너의 꿈을 펼쳐라(슬로건공모전 장원 내성초 5학년 지한나)라는 주제로 5월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월군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과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일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영월 지역 어린이들이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영월 어린이스타킹대회, 드림꾸러미와 함께하는 어린이사생대회, 영월청년회의소와 함께하는 세발자전거대회, 영월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과학체험과 영월박물관협회와 함께하는 박물관체험 등 지역 50여 개 단체 및 기관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운영하였고, 많은 경품을 추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선물하며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뜻 깊은 제9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