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 박물관·미술관 주간 행사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5-09 10:27:3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관장 유원희)은 2019 세계박물관의 날(5월 18일)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박물관·미술관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은 올해 처음으로 박물관·미술관 주간 행사에 참여해 현재 미술관에서 열리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인(in) 천안’ 특별전의 관람료를 열흘간 50% 할인한다. 단,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국제박물관협회(ICOM)가 정한 ‘세계 박물관의 날’을 기념해 한국박물관협회가 진행하는 박물관·미술관 주간은 미술관이나 박물관이 국민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홍보행사이다.

미술관 관계자는 “박물관·미술관 주간을 맞아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이 시민에게 사랑받는 미술관으로 거듭나고 문화예술이 삶 일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www.cnac.or.kr) 또는 에바 코리아 (www.evakorea.com)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하면 된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