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국세청, ‘행복나눔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5-10 16:53: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은 10일 관내 소재 농가를 찾아 ‘행복나눔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동신 대전지방국세청장을 비롯한 대전국세청 사회봉사단 40여명은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충청남도 공주시 우성면 동대리 소재 마을을 찾아 마늘종 뽑기 등 사람의 손이 많이 가는 농사일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일손 지원을 받은 농민 류지홍씨는 “일손이 모자라 걱정이었는데 대전국세청 직원들이 적기에 도와줘서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동참한 이동신 대전지방국세청장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작은 힘이지만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국세청은 독거노인을 위한 도시락 배달봉사와 대전서구 노인복지관 밥퍼봉사를 매월 실시하는 등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