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상반기 운영위원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9-05-17 11:50:58

[목포타임뉴스=임종문 기자] 목포시가 설립하고, 목포YMCA가 운영하는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가 지난 16일(목) 오후 12시 센터3층 다목적 홀에서 청소년수련시설 운영 활성화 및 지역자원 연계의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2019 하당청소년문화센터 상반기 운영위원회’를 개최다.

이 날 진행된 운영위원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청소년 바른 성장을 위해 함께 도모했으며, 지역 청소년들에 대한 지원프로그램과 기관 운영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하당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행복한 존재로써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고유한 가치를 펼칠 수 있도록 청소년들과 함께 꿈을 꾸고, 그 꿈이 현실에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미래를 꿈꾸고, 현실에 참여하며,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청소년 성장지원’이라는 목표로 3월부터 운영이 되고 있는 하당청소년문화센터는 「자아발견 재능계발의 꿈·진로·동아리」,「정책제안 참여·자치 YOUTH&GOVERNANCE」, 「지역사랑 목포사랑 마을공동체만들기」,「바른 성장의 배움터 청소년행복플랫폼」, 「든든한 청소년 육성지원의 지역네트워크」의 5대 추진전략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