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려자 송상도 지사 기념사업회 여성봉사단 ‘사랑의 국수 봉사’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5-30 06:12:58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 영주시는 (사)기려자 송상도 지사 기념사업회 여성봉사단(단장 김선연)이 지난 25일 휴천3동 대동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을 대상으로 국수와 다과를 대접하며 안부를 여쭙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기려자 송상도 지사 기념사업회 여성봉사단에서 주관하고 이영일 휴천3동주민자치위원장이 후원한 행사로,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했다.

(사)기려자 송상도 지사 기념사업회 여성봉사단은 15명의 지역주민들이 모여 관내 기념비 청소 및 관리,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주택 보수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70여명의 어르신이 대동경로당을 찾아 준비된 국수와 다과를 드시고 흡족한 마음을 안고 돌아갔다.

행사를 주관한 김선연 (사)기려자 송상도 지사 기념사업회 여성봉사단장은 “앞으로 다양한 단체와 연계를 통하여 지역민들의 복지향상에도 힘쓰는 봉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황현숙 휴천3동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국수봉사를 실천해주신 (사)기려자 송상도 지사 기념사업회 여성봉사단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온정과 관심이 전달되는 행사가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동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