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대전문학기행 참여자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5-31 11:22: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관장 박진용)은 2019 대전문학관 대전문학기행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2019 ~ 2021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 문학의 가치를 인식하고 공유하기위해 기획되었으며, 탐방해설사가 동행하여 대전문학에 관한 해설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코스는 3개로 구성되어 총 13번 운영될 계획이다.

탐방예정지는 대전 문학과 연관이 깊은 관내·외 문학관련 사적지로, 시비공원이라 불리는 보문산 사정공원, 취금헌 박팽년 유허, 서포 김만중 문학비, 정훈 선생 옛 집터 등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여 탐방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대전문학에 관심이 있는 일반시민 또는 중·고등학생 등 20명 이상 40명 이하의 단체이며, 개인 신청은 불가하다. 또한 참가비는 무료이나, 탐방에 필요한 여행자보험과 식사는 본인부담이다.

모집기간은 11. 22.(금) 17:00까지이며, 선착순 모집이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dcaf.or.kr) 공지사항에서 참여신청서를 작성하여 출발 최소 2주전까지 담당자 이메일(artedu@dcaf.or.kr)로 송부하면 된다.

상세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전문학기행 담당자(☎042-626-5022 / 월요일 휴무, 주말교대근무)에게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