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 계룡리슈빌 아파트 가정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5-31 11:55:4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백석동은 지난 30일 백석동 계룡리슈빌 아파트 내 가정어린이집 원장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 24일 백석 계룡리슈빌 아파트 단지 내 ‘햇살가득, 생각이 크는 숲, 키즈톡, 아이미소, 행복, 작은별 어린이집’원생과 학부모들이 식료품, 책, 장난감 등을 모아 판매하는 프리마켓 행사를 통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어린이집 교사 및 학부모, 원생 등의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백석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집 원장들은 “아이들이 즐겁게 프리마켓에 참여하고,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이웃을 돕는 나눔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창호 동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어린이집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