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민선7기 1주년 맞아 ‘시민과의 대화’ 나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23 21:56:04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이 민선 7기 출범 1주년을 맞아 시민과의 대화에 나선다.

허태정 시장은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난 1년의 시정 성과를 공유하고 2년차 이후 시정에 접목할 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장을 마련했다.

‘시민과의 대화’는 총 2회 열리며 25일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시민기자단 100여명을 옛 충남도청으로 초청해 시정전반에 대한 대화를 나눈다.

27일은 보육교사를 둔산동 샤크존의 ‘청춘너나들이’로 초청해 ‘아이 키우기 좋은 보육환경’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대화를 통해서 지난 1년 동안의 성과와 반성의 시간을 갖고 앞으로의 정책추진에 대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태정 시장은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현장시장실 ▲시민사회단체와 함께하는 허심탄회 ▲시민과 함께하는 토요산책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