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엑스포 한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 보러 오세요!
오는 6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엑스포 한빛탑광장에서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26 10:12: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6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66일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광장에서 2019 엑스포 한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체험거리 및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혹서기 폭염에 지친 시민들의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하였다.

2019 엑스포 한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행사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놀이존, 포토존,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와 협업하여 18:00~19:20까지 방문객 사연 및 신청곡을 접수하여 방송으로 소개하는 “별밤, 라디오로 전하는 우리 이야기"를 진행한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무더위속에 지친 피로를 ‘달밤소풍’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원도심에서 펼쳐지는 토토즐페스티벌과 함께 대전의 새로운 야간 명소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밤소풍’은 매일 18:00~23:00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이와함께 15년만에 한빛탑을 리뉴얼하여 과학공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엑스포다리 및 둔산 신시가지 야경을 관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빛탑 이용요금은 별도이며, 운영시간은 22:00까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