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참꽃투어 하계 야경코스 운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6 17:21:19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하절기를 맞아 관광지 시티투어인 참꽃투어의 야경코스를 운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꽃투어는 달성군의 명품 관광지를 코스로 연결해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관광프로그램이다. 3월부터 12월까지 연중 운행되고 있다.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두 달 만에 2천명 이상이 탑승, 대구시민과 타 지역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하계 야경투어는 하절기 7~8월 두 달간 주말(토,일)밤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평일 15인 이상 예 약시에는 주간코스, 야경코스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참꽃투어버스
사문진낙조
송해공원 야경

야경코스는 달성군 주요관광지인 남평문씨본리세거지·사문진주막촌·송해공원 코스로 운행된다. 방문객들이 한번에 남평문씨본리세거지의 능소화, 사문진주막촌의 아름다운 낙조, 송해공원의 화려한 야간조명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송해공원은 7월중 야간 경관조형물시설을 조성 완료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문오 군수는“야경투어를 통해 여름밤의 더위를 잠시 잊고 달성의 낮과 밤, 각각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투어이용은 사전예약제이며 요금은 성인기준 5천원, 경로·중고생 4천원, 어린이·장애인 3천원으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예약 및 이용은 대구광역시관광협회(☎053-746-6407)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