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사이버기자단, 8일부터 추가 공개 모집
채택 기사 소정 원고료 지급, 역량강화 팸투어, 워크숍 혜택
이연희 | 기사입력 2019-07-02 09:43:27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가 ‘군산시 사이버기자단’을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추가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군산시에 따르면 모집 대상은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으로, 글쓰기 및 사진 촬영에 소질 있고 꾸준하고 적극적인 활동이 가능한 자다.

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고시공고, 군산시 블로그를 확인해 지원서, 개인 블로그 기사 1편 등 필요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는 오는 19일 발표되며 선정된 기자단은 올해 12월까지 시민이 알아두면 유용한 시정소식, 우리 주변 시민들의 소소한 행복이야기 등을 군산시 블로그 기사로 전하게 된다.

기자단에게는 채택된 기사에 대해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고 역량강화 팸투어, 워크숍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군산시 사이버기자단은 그동안 생동감 있는 현장의 소리를 전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추가 모집하는 기사단도 다채로운 군산의 소식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