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이산면 주요도로변 풀베기 작업 실시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7-02 21:17:31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영주시는 지난 29일 이산면 의용소방대(대장 권춘걸) 대원들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관광객 맞이를 위해 관내 주요도로변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의용소방대 회원 20여명은 새벽부터 월림보건소 삼거리에 집결해 용상농협창고~두월교~봉화(상운면)경계지점 등 약 10km 구간의 주요도로변에서 풀베기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쾌적한 도로환경을 조성하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권춘걸 의용소방대장은 “이른 새벽부터 나와 깨끗한 이산면을 만드는 데 마음을 모아준 우리 회원들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깨끗한 이산면을 만들기 위해 우리 의용소방대원들이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광열 이산면장은 “장마철 궂은 날씨 가운데에도 새벽부터 고향을 위해 노력한 의용소방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풀베기 작업을 시작으로 청정 이산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풀베기를 실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이산면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