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대여 서비스 이용하고 행복 찾아가세요
이창희 | 기사입력 2019-07-04 11:27:44

[파주타임뉴스=이창희기자]파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를 위한 장난감 대여 서비스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장난감 도서관은 부모님의 부담을 덜기위해 2012년 6월부터 운영 중이다. 영·유아에게 다양한 놀잇감을 접하게 제공하고 있다. 장난감 대여 회원은 연 2회 모집하며 파주 관내 거주자 및 파주시 소재 직장인 중 우선순위에 따른 추첨제로 연회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장난감 도서관은 현재 파주점 909점, 운정점 1천310점의 다양한 장난감을 구비해 값비싼 장난감 구매에 대한 부모의 부담을 덜어주고 영유아들에게 다양한 놀이문화 및 수준 높은 보육 지원 서비스에 힘쓰고 있다.

장난감도서관 회원은 우선순위 자동추첨 방식으로 선정한다. 현재 회원이 아니며 1번도 선정되지 않은 경우 1순위를 부여해 우선회원의 기회를 제공한다. 7월 1일부터 11일까지 운정관은 400명, 파주관(문산)은 250명을 모집하며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로 전화(031-954-2169) 접수하면 된다.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장난감 대여 뿐만 아니라 부모교육,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영유아 부모상담 및 놀이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를 검색해 소식받기를 하거나 홈페이지(www.pajuchildcare.or.kr)를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