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래 유성구청장, 결과 보다는 과정이 중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7-08 11:32:01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8일 구청에서 ‘7월 확대간부회’를 주재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민선 7기 2년차 첫 확대간부회의에서 사업이나 축제의 추진과정에서 좋은 결과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이 더욱 중요한다고 강조했다.

정용래 구청장은 8일 구청에서 ‘7월 확대간부회’를 주재하면서 “사업을 추진할 때 결과 보다는 과정 자체가 중요하다"며 “추진과정에서 직원들이 보람을 느끼는 일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을축제를 준비 할 때도 좋은 결과나 좋은 작품을 만드는 것만큼 축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주민 서로가 소통하고 협업을 하는 과정이 중요하다"며 “결과가 아닌 경험과 훈련의 과정을 통해 더욱 발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정용래 구청장은 “구정 운영에 있어서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추진할 필요가 있다"며 “사업 추진 할 때 가장 큰 문제는 부지 확보"라며 “부지 확보를 위한 계획과 그 예산을 준비하는데 많은 노력이 드는 만큼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유성구에 대한 세밀한 데이터가 필요하다"며 “지역 안에 있는 인구·기업체 수 등의 단순한 데이터가 아닌 각 항목에서 좀 더 세밀한 데이터를 확보해 구정에 접목 시킬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이날 정용래 구청장은 ‘A형 간염’, ‘재난 매뉴얼’, ‘추경예산과 내년 예산 계획’ 등에 대해서 논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