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드림스타트, ‘스파이더맨’영화관람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8 15:39:55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5일 롯데시네마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40명과 함께 영화‘스파이더맨’을 단체관람했다.

이번 영화관람은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정서 함양 및 가족 간 소통·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관람한 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은 지난 2002년부터 18년간 전 세계 영화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한 편이다. 참여한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영화가 끝난 후에도 여운이 가시지 않은 듯 함께 모여 이야기꽃을 피웠다.

참가한 드림스타트 아동(초3)은 “온 가족이 함께 오랜만에 영화를 봤다. 드림스타트 덕분에 다같이 시간을 보내고 영화 얘기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영화관람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만0세~12세(초등학생)이하의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직접 가정방문 상담을 하고 사례관리 및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