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제6회 책의 풍경 사진공모전 개최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책 읽는 모습 사진 공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7-11 11:24:4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참여형 독서활동을 장려하고 책 읽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제6회 ‘책의 풍경’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책의 풍경 : 책과 함께여서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들’로 ▲일상 속의 다양한 독서활동 모습 ▲독서의 소중함을 다룬 작품 ▲책 읽는 사람의 행복한 모습 ▲우리 가족 즐거운 책 읽기 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면 된다.

동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와 사진파일을 이메일(wind7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 점수는 8월 30일까지로, 1인당 3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6명을 시상하며, 수상작을 포함해 예선을 통과한 우수작품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동구청 1층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오도서관(☎259-7054)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책과 함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책 읽는 흥미를 유발하고 독서 동기를 부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