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서부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축구 결승 개최
여름철 뜨거운 열기를 축구공에 담아 시원하게 날리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7-12 11:18: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7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동·서부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 중 참가 학교 및 참가 학생이 가장 많은 축구 종목의 대회기간은 7월 7일(일)부터 12일(금)까지며, 12일(금) 결승전을 끝으로 마무리가 될 예정이다.

학교스포츠클럽 축구종목은 ▲초등 21개교(동부 11교, 서부 10교) ▲중등 55개교(동부 22교, 서부 33교) 총 76개 학교, 1,301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축구종목 결승전 일정은 [초등부] 대전문화초등학교와 대전도마중학교에서 15:00에, [중등부]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와 관저체육공원 운동장에서 16:00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학생들이 그동안의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는 이번 교육장배 축구대회는 결승전까지 안전사고 없이 치러져 더 뜻깊은 대회가 되었다.

대전교육청과 대전축구협회는 대회 진행 기간 동안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축구 경기장마다 간호요원과 앰뷸런스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보장된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이해용은 “동ㆍ서부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축구종목은 전체 참여 학생의 약 1/6 학생들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교육장배 스포츠클럽대회는 서로 협력하고 화합하며 함께 소통하는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였고, 한여름철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이번 대회를 위해 힘써준 지도교사들과 대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