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대비 강화훈련 돌입!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7-17 16:07: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제100회 전국체육대회를 대비하여 하계강화훈련중인 학생선수들을 위해 대전지역 고등학교 운동부에 총 2억 4천 6백여만원의 훈련비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현재, 대전지역 고등학교 운동부는 여름 내내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고등학교 37개교 61개 운동부 644명의 학생 선수들이 올해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상위권을 목표로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며 하계강화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대전 고등부는 올 전국체육대회에서 지난해에 비해 더 많은 매달과 점수를 획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전시교육청 이광우 체육예술건강과장은 “하계강화훈련은 전국체육대회를 대비하는 막바지 담금질로 체력과 경기력 향상에 그 중요성이 매우 크다"며 “금번 하계강화훈련비 지원뿐만 아니라 10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그날까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서 다각적인 지원은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