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문화버스킹 ‘대덕유랑단’ 공연 개최
20일 저녁 금강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 내 공연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7-18 22:13:2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오는 20일 주말 저녁 금강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 내 공연장에서 한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할 문화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주최하는 ‘대덕유랑단’ 문화버스킹은 주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는 문화일상화사업의 하나로, 지역예술가들이 거리로 나와 공연하고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광장형 문화예술공연이다.

휴가철 캠핑 성수기를 맞이해 대청호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이용객들과 지역주민들을 겨냥한 이번 20일 공연에서는 대전지역 스트리트 버스커 송인영과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싱어송라이터 디안의 음악공연을 시작으로 플라워 컬러체인지, 쓰리카드 몬테쇼 등 이성호, 이민지가 함께하는 커플 마술쇼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원규 대덕구 복합문화센터장은 “아이와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즐기고 소통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밤 대청호 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주민들을 초대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덕구 복합문화센터(☎042-608-6295)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