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자원봉사협의회, ‘저소득층 사랑의 쌀’ 전달
행복 나눔 실천, 백미 10kg 50개 어려운 세대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04 10:54: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난 2일, 서구청 1층 로비에서 서구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최미자) 주관으로 자원봉사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서구자원봉사협의회 회원이자 서대전 국제라이온스 클럽 회장(황선용)이 지난달 취임식 행사 시 기부 받은 축하 쌀 500kg을 자원봉사협의회에 전달했다.

기부 받은 쌀은 각 동 봉사자를 통해 저소득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을 마친 황선용 회장은 “요즘 생활 경기도 어려운 데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를 격려하며 “나눔과 봉사를 통해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서구를 만들어 가는 일에 서구 자원봉사협의회가 앞장 서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