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에 무궁화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중구, 제74주년 광복절기념 대형 태극기와 무궁화 화분 전시로 나라사랑 정신 높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12 11:37: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가 제74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청사 외벽에 대형 태극기를 걸고 무궁화 화분을 전시해 오가는 시민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정신을 높이고 있다.

12일 아침에는 중구청 한가족 어린이집 원생 22명과 박용갑 중구청장이 함께 태극기를 흔들며 광복의 기쁨을 표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구는 청사를 시작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에 가로기 3천여 개를 게양하고, 주요기관과 공동주택을 대상으로는 태극기달기 동참 홍보로 국기 게양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박용갑 구청장은 “3.1운동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적인 해를 맞이해 25만 구민과 함께 국권 회복을 경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또한 광복절에 가정과 기관에서는 꼭 태극기를 게양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